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영양제 사먹은 이야기...

딸아이가 태어나고 일과 육아를 같이 하니 몸이 너무 피곤했다.

퇴근하고 집에오면 보통 6시인데 씻고 저녁먹고 애보다 보면 11시가 훌쩍넘긴다.

이쯤 되면 나도 비몽사몽해져서 딸아이 잠드는 시간에 맞춰 같이 잠든다.

회사 출근이 8시까지라 아침에 보통 6시에서 6시30분 사이에 일어나 준비하는데

요즘들어 4개월된 딸이 5시면 밥달라고 울면서 일어나다 보니 같이 깬다.

분유 먹이고 다시 재우면 5시30분쯤.

나도 피곤해서 다시 잠드는데 그러면 다시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다 ㅠ.ㅠ(대한민국 엄마아빠 화이팅!!!)

 

그전에도 영양제를 사다 먹긴 했는데 사실 별 효과를 느끼지는 못했다.

그냥 좀 덜 피곤한가? 하는 갸우뚱 한 느낌이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정

그래서 요즘 한창 광고하는 임팩타민 프리미엄을 사보았다.

약국가서 임팩타민하고 아로나민골드랑 두가지를 문의해보니 임팩타민을 추천해 주셨다.

사실 그거 살려고 간거라 다른건 살 생각이 없었다.

한상자에 두통 들어있다.

그리고 오늘 어떻게 생겼나 구경하다가 한알을 떨어뜨려서 그냥 먹었다.ㅋㅋㅋㅋ 술마실 예정이라 안먹을라 했는데 떨어진거 아까워서 그냥 먹었다.

(이건 일반의약품이기에 녹색창에 검색해보면 모양이랑 함량등이 나온다.)

어디 한번 먹어서 효과를 보겠냐만은 1주일 이상은 꾸준히 먹어봐야겠다.

이런저런 효과가 많다.

약사분 말로는 하루에 한알도 충분한데 많이 피곤함을 느끼거나 한다면 아침 저녁으로 먹으라고 하셨다.

그래서 난 하루에 두알씩 먹어볼 예정이다.

하루에 한정씩 먹는다고 했을땐 4달분이고 두알씩 먹는다면 2달분이다.(당연한 얘기..ㅎ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나는 동네에서 제법큰약국에서 샀는데 다른 약국들은 얼마대에 판매하는지는 모르겠다.

개인적으론 나쁘지 않은 가격에 샀다고 생각 되어진다.

(검색해봐도 다들 가격은 얘기를 안해서 나도 말을 못꺼내겠다.)

아!참고로 이건 일반의약품이다. 건강기능식품아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일반의약품이기에 약국에서 밖에 구매가 안된다.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에 용법에 맞게 드시는걸 권장한다.(자세한건 약사님에게~~~)

반응형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냥 마우스 끊긴 이야기...  (0) 2020.10.20
피부과 다녀온 이야기..그리고  (0) 2020.08.15
블루투스 동글산 이야기  (0) 2020.03.17
코로나19 이야기  (0) 2020.03.02
첫 크라우드 펀딩을 한 이야기  (0) 2019.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