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넷플릭스 회원가입,그리고 결제취소 이야기...(feat.네이버플러스맴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고 그동안은 쿠키를 선택했다.

그러다가 네이버에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길래 다음 콘텐츠로 넷플릭스를 선택하고 오늘 넷플릭스 회원가입을 했다.

그전부터 가입하기는 했는데 결제정보를 등록해야 마무리가 되었다.

일단 다른건 모르겠고 가입 마무리 단계에서 결제정보를 요구하길래 입력했더니 결제되었다 ㅡㅡ

설마 했는데...

그래서 일단은 네이버멤버십 연동시키고 기존 카드결제 멤버십은 해제하였다.

근데 카드승인취소 알람이 안 온다!

그래서 네이버를 검색해 봐도 딱히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지 못하였다.

그저 취소하면 그 금액은 크래딧으로 넘어간다는 말 밖에...

(난 아직 아무것도 시청하지 못했다 ㅠㅠ)

(디지털 콘텐츠를 잘못구매했을 때는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 된다. 환불이 안될 수도 있다.)

근데 넷플릭스의 내 계정을 들어가도 크래딧이 없었다.

 

그래서 문의하려고 고객센터를 가니 이건 뭐 무한루프인가?...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환불'을 검색하니 아래와 같이 나왔다.

환불에 대한 검색은 없다.

환불해 주기 싫은 건가??

그래서 아래 전화버튼을 눌러보니 8시부터 상담이 가능하다길래 오른쪽에 영문 채팅으로 요청했다.

답변은 굉장히 빨랐다.

결과적으로 카드승인 취소되었다.

그러나 이 취소 과정까지가 너무 힘들었다.

 

넷플릭스 사이트 고객센터는 너무 별로인데 채팅상담은 만족스러웠다.

결론! 취소 및 환불은 전화상담이나 채팅상담으로

반응형